스포츠

한화, PO 1차전 승리! 김범수 '1점차' 지켜내며 FA 몸값 UP

notes story 2025. 10. 19. 07:38
반응형

한화 이글스, 플레이오프 1차전 승리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첫 판을 승리하고, 한국시리즈 진출 확률 76.5%를 잡았다. 한화는 2025 KBO리그 플레이오프(5전 3선승제) 1차전 삼성 라이온즈와 경기에서 9-8 재역전 승리를 거뒀다. 예상과 달리 난타전이었고, 한화는 15안타를 몰아쳤다.

 

 

 

 

선발 폰세의 부진과 문동주의 활약

선발 폰세는 6이닝 7피안타(1피홈런) 1볼넷 8탈삼진 6실점(5자책)으로 부진했으나 승리 투수가 됐다. 문동주가 7회 구원투수로 등판해 2이닝 1피안타 4탈삼진 무실점으로 잘 던졌다.

 

 

 

 

마무리 김서현의 흔들림과 김범수의 구원

마무리 김서현은 9회 등판해 홈런 등 2점을 허용하고 교체됐다김범수가 세이브를 기록했다동점 위기에서 좌완 파이어볼러가 불을 껐다한화 이글스 투수 김범수가 1점 차 승리를 지켜내며 포스트시즌 개인 첫 세이브를 기록했다.

 

 

 

 

치열했던 경기 내용

한화는 0-3으로 뒤진 2회말 대거 5점을 뽑아 역전했으나, 3회초 금방 5-5 동점을 허용했다. 폰세가 4회 김태훈에게 솔로 홈런을 맞아 5-6으로 끌려갔다. 한화는 6회 채은성의 역전 2타점 적시타로 8-6으로 경기를 뒤집었고, 8회 채은성이 또 적시타를 때려 9-6으로 달아났다.

 

 

 

 

김서현의 흔들림과 김범수의 등판

9회초 마무리 김서현이 마운드에 올라왔다. 그런데 선두타자 이재현에게 솔로 홈런을 얻어맞았다김경문 감독이 이례적으로 직접 마운드를 방문했고, 배터리와 내야수들까지 다 불러모아 다독이고 내려갔다그러나 김서현은 김태훈에게 좌전 안타를 맞았고, 강민호를 유격수 땅볼 아웃으로 1사 2루가 됐다대타 이성규에게 좌측 담장을 맞는 적시타를 허용하며 스코어는 8-9가 됐다.

 

 

 

 

김범수의 활약과 FA 기대감

양상문 투수코치가 마운드로 향했고, 투수 교체였다. 좌완 김범수가 좌타자 상위타선을 상대하러 구원투수로 올라왔다김범수는 김지찬을 1루수 땅볼로 아웃을 잡고, 1루주자는 2루로 진루했다2사 2루 동점 위기에서 김성윤을 중견수 뜬공으로 처리하며 1점 차 승리를 지켜냈다김범수는 시즌이 끝나면 FA 자격을 얻게 된다. 왼손 투수로 73경기(48이닝) 2승 1패 2세이브 6홀드 평균자책점 2.25로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포스트시즌에서 FA 몸값이 올라가고 있다.

 

 

 

 

한화, 플레이오프 1차전 승리! 김범수, 위기 속 세이브로 FA 가치 증명

한화 이글스가 삼성 라이온즈와의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9-8로 승리했다. 선발 폰세의 부진 속에서 문동주의 호투와 김범수의 마무리 활약이 빛났다. 특히 김범수는 위기 상황에서 등판하여 세이브를 기록하며, FA 자격 취득을 앞두고 몸값 상승 기대감을 높였다.

 

 

 

 

자주 묻는 질문

Q.한화 이글스가 승리할 수 있었던 주요 원인은 무엇인가요?

A.타선의 집중력과 문동주, 김범수의 활약이 승리의 주요 원동력이었습니다.

 

Q.김범수 선수의 FA 가치는 얼마나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나요?

A.포스트시즌에서의 활약으로 김범수 선수의 FA 몸값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Q.다음 경기에서 한화 이글스가 승리하기 위한 전략은 무엇일까요?

A.선발 투수의 안정적인 투구와 불펜의 활약, 그리고 타선의 집중력이 중요할 것입니다.

 

 

 

 

 

 

반응형